상품후기
이젠 김치걱정 사라졌어요.
이화*
2026.05.13 07:40:38
직장맘들을 위한 김치예요. 다양한 김치 조금씩 시켜서 그때그때 사먹는데 만족도너무 좋아요. 식구들도 산김치인줄 모르고 먹을정도예요. 그전엔 친정집에 가서 얻어다먹었는데 이제 어머니도 나이가 있으셔서 김치담기힘들어하시고, 매번 얻어먹는것도 미안했는데 정말 요리꽝손인 저에게 꼭 필요한곳입니다. 신랑도 먹어보고 저희엄마가 담궈준줄 알더라구요. ㅎㅎ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---|---|---|
| 2 | 이젠 김치걱정 사라졌어요. | 이화* | 2026.05.13 |
| 1 | RE : 이젠 김치걱정 사라졌어요. | 오복김치 | 2026.05.14 |




